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리뷰 Review

내돈내산 캐논 EF 70-300mm F4-5.6 IS II USM 호환후드 LH-74B

by 마실가는남자 2020. 6. 9.
반응형

캐논의 보급형 망원 EF 70-300 F4-5.6 IS II USM을 구매했어요.

가지고 있던 망원이 고장 나는 바람에 새로운 망원이 필요했는데 사용빈도와 가성비를 따져서

캐논 F4-5.6 IS II USM으로 왔습니다.

 

캐논 70-300

 

캐논 정품 EF 70-300mm F4-5.6 IS II USM+정품필터포함-1N1 렌즈

COUPANG

www.coupang.com

 

고급형 모델이 아닌지라 후드를 따로 구매해야 했어요.

정품 후드를 구매하기에는 가성비로 구매한 매리트가 떨어져서 호환 후드를 구매했네요.

후드야 뭐 호환을 써도 크게 문제가 없어서 이왕이면 가격이 좀더 저렴한 제품을 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요.

더군다나 요즘같이 수입이 변변치 않을때는 돈도 아끼고 좋아요.

 

 

후드 외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후드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아주 저렴한 느낌도 아닌 그 중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생각보다는 후드가 좀 길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작은 버튼을 눌러주면서 탈착을 하면 됩니다.

장착할 때도 눌러주어야 잘 들어가요.

보통 들어갈 때는 안 눌러주어도 되는 다른 후드에 비해 조금 불편한 감은 있네요.(제 거가 뽑기가 잘못 걸린 걸 수도 있어요)

 

캐논 EF 70-300 F4-5.6 IS II USM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최대 망원으로 했을 시에 엄청 렌즈가 길어 보이게 됩니다.

그만큼 촬영 시 다른 사람들에 눈에 띄게 되겠죠 ㅎㅎㅎ

 

70mm 구간에서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 정도면 준수한 모양과 장착감이에요.

렌즈와도 무난히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촬영을 하지 않을 때는 이렇게 뒤집어 끼워서 보관하시면 돼요.

호환 후드라고 정품하고 크게 다를 거 같진 않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호환후드 구매하기

 

JJC 캐논 ET-74B 호환 렌즈후드 LH-74B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