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카페

춘천 신상카페 조양동 웨어커피 wear coffee

by 마실가는남자 2020. 5. 16.
반응형

춘천에는 카페가 참 많다.

그래서 그런지 카페 투어를 하는 관광객들도 많고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춘천 사람도 많다.

그렇다면 나는? 혼자 카페 마실 가는 걸 좋아한다.

이번 춘천 신상카페는 wear coffee라는 조양동 카페다.

 

 

새명동에서 조양동사무소 쪽으로

아! 이제는 행정복지센터 쪽으로 올라오면 웨어커피를 만날 수 있다.

슬슬 마실나가듯 걷다 보면 왼편에 세련됨으로 무자한 카페를 만날 수 있다는 이야기.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공간감 그리고 여백의 미를 가지고 있다.

좌석 간의 거리도 적당히 넓고 은은한 톤의 간접조명도 카페 분위기를 뒷받침한다.

골목 안의 힐링공간 같은 느낌!

 

카페 투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신상 카페란 가보지 않은 신세계 같은 것!

여러분들도 신상 카페를 찾아 떠나는 동네 마실을 나가보시길 바란다.

우리 동네에 이런 곳도 있었구나 하는 걸 깨닫게 된다.

 

시원시원한 매장 어느 곳에 앉아도 좋다.

누군가는 독서를 하고

누군가는 친구와 수다를 떨고

누군가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나는 혼자 왔다. ㅋㅋㅋㅋㅋ

 

 

혼자 와서 좋은 점은 딱히 없다 ㅋㅋㅋㅋㅋ

무조건 둘 이상 가자!

친구와 연인과 카페 투어를 갑시다!

 

 

포토존이 있으나 혼자 가면 이렇게 나를 찍을 수가 없다 ㅠㅠ

셀프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면 되지만 그건 내가 용납할 수 없다!!

요즘은 이렇게 카페 명칭과 포토존을 적절하게 배치시키는 것이 유행인가 보다.

 

개업 서비스로 나온 디저트!

맛났다.

 

그리고 내가 시킨 음료

커피를 잘 못 마시는 내가 먹을 수 있는 음료들도 다양해서 더 좋은 춘천 카페 웨어 커피

춘천 신상 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WEAR COFFEE를 찾아가 보자.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