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카페

춘천 카페 데이글로우 만천리에 위치한 도넛 맛집

by 마실가는남자 2020. 10. 12.
반응형

춘천 만천리에 위치한 예쁜 감성카페 데이글로우 입니다.

만천리에도 이렇게나 이쁜 카페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역시 마실가는 남자는 마실남은 돌아댕겨야 글이 나와요.

 

아 차를 가져가실 분들은 카페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여기다 주차를 하시면되요.

 

 

햇살 좋은 날 방문한 춘천 카페 데이글로우는 햇살에 벽돌색이 확 살아나서 더욱 이뻤어요.

역시 시멘트 보다는 벽돌이 감성적인거 같아요.

 

 

자리를 잡기위해서 먼저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춘천 카페 데이글로우는 총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에요.

햇살맛집이란 별명이 있을정도로 사방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좋아요!

 

어떤 메뉴가 있을까 살펴보아요.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과 흑임자 크림라떼가 눈에 띄네요.

 

오 그리고 도넛맛집 데이글로우의 도넛 메뉴들이에요.

하나같이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비주얼도 사진찍기 딱 좋게 생겼다는 거죠!

1층에도 좌석이 몇좌석 있는데 2층이 더 쾌적해 보여서 1층은 패스했어요.

 

데이글로우의 특징인 도넛과 주황색을 적절하게 섞은 로고에요.

카페 사장님이 센스가 있는 것인지 

로고 디자인한 디자이너분의 센스인지 로고가 아주 이뻤어요.

 

감각적인 디자인의 계단을 통해 다시 2층으로 올라갑니다.

 

화이트 톤의 의자와 모던함이 묻어나는 데이글로우 2층 좌석

깔끔하면서 산뜻한 디자인이에요.

 

푹신한 의자가 있는 좌석도 있어서 편하게 쉬고 싶을때는 이 좌석을 이용하면 좋아요.

저도 고민하다 푹신한 좌석으로 착석!

 

햇살맛집의 채광창 옆에서 자연광으로 촬영한 데이글로우의 음료와 디저트 도넛이에요.

역시 사진은 자연광이란 말 답게 이쁘게 담기네요.

 

 

기다릴 세도 없이 도넛을 두동강 내버렸습니다.

역시 맛있는건 기다리면 안되요!

위장에 양보하세요

폭신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소문대로 도넛도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어요.

춘천 만천리 카페 추천 감성카페 데이글로우로 마실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