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효자동 버블마카롱 귀여운 모양의 마카롱이 많네요.

by 마실가는남자 2020. 5. 27.
반응형

요즘 춘천에 마카롱 집들이 많이 보이네요

달달하고 한입에 먹기좋은 마카롱은 거의 국민 디저트죠

여러개를 사서 한번에 먹기에도 좋고 하나씩 여러가지 맛을 맛보는 재미도 있어요.

 

버블마카롱은 효자동 길가에 위치한 마카롱 집이에요.

외부에서 보이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두운 편이라서 잘 안보이기도 하는데

블로그를 보면 주변 주민들이 많이 찾는 동네 맛집이더라구요.

 

색색의 이쁜 마카롱들이 저의 지갑을 위협합니다.

뭘 사볼까 고민고민 

하나씩 다 사볼까? 하다가 카드 잔고를 확인하고는 ㅜㅜ

역시 인생은 돈이최고인거 같아요.

맛있는 걸 먹으려고 해도 돈이 없으면 못먹어요 ~

 

 

쿠앤크 팝타르트 마카롱

초코 필링이 가득한 마카롱 보이시나요.

얼마나 많은 양이 들어갔는지 입을 벌리고 있네요.

 

 

왔!

눈알젤리 너무 리얼해요.

맛은 있을꺼 같은데 디자인 덕분에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할로윈에 여러개 사서 파티하면 그만이겠네요.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활용한 마카롱도 보이네요.

달달한 달고나가 들어가서 누가 먹어도 좋아할 거 같아요.

 

사장님이 과자를 좋아하시는지 과자를 활용한 마카롱이 몇개 보였어요.

오레오가 들어간 마카롱이라면 검증된 맛이니 선택에 후회가 없겠어요.

 

마카롱과 함께 쿠키종류도 몇가지 팔고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운동후 디저트로 딱이에요.

어서 돈 벌어서 다 사먹어 봐야겠어요.

 

저의 최종 선택은 뽀로로!!!!

마카롱 특유의 달콤 쫀득한 식감이 최고에요.

버블마카롱 사장님 손맛이 좋으시군요!

 

인절미 맛이 나는 인절미앙버터 마카롱이에요.

앙버터의 맛과 인절미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면서 달콤한 맛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춘천에서 마카롱 땡길때 한번 들려보세요~ 

 

글 / 사진 마실남

취재 및 촬영 문의 : masilsn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