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카페

평창 빵집 루&루 베이커리

by 마실가는남자 2020. 5. 17.
반응형

평창에 가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평창 빵집 카페 루&루 베이커리 마실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올해 초 대관령에 눈이 내렸다는 소식을 들었다.

사진을 찍는 동료들과 함께 인물 촬영을 위해 대관령 삼양목장을 찾았다.

눈이 내린 대관령은 겨울왕국에 온듯한 착각이 들게 할 정도였다.

1~2시간 추위와 싸우며 사진을 찍다 보니 살짝 배가 고파졌다.

식사하기에는 이른 시간이라 우린 빵으로 배를 달래기로 했다.

 

평창 시내에 위치한 평창 빵집 루&루 베이커리

같이 갔던 동료가 네이버 폭풍 검색으로 알아낸 빵집

우리 빵돌이 들은 여행 가면 꼭 빵집을 들려야 한다.

안 그러면 뭔가 섭섭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외관만 봐서는 어떤 곳인지 잘 느껴지지 않아서 우선 입장을 했다.

 

오호 밖에서 볼 때와는 분위기가 다르군~!

깔끔하게 정돈된 책상과 고소한 빵 냄새 괜찮은 빵집이라는 직감이 들었다.

맛있는 냄새는 맛있는 빵이라는 공식

냄새는 배신하지 않는다.

 

 

바질을 품은 마늘 바게트 라니!

비주얼은 가히 최고다.

우리 동네에서도 보지 못했던 비주얼을 평창 빵집에서 볼 수 있을 줄이야.

나도 그렇고 동료도 예상치 못했다.

이건 뭐 빵 파티다.

아니 빵 뷔페를 해야 할 각.

바게트 위로 윤기를 내면서 발라진 마늘소스에 바질 페스토까지 들어간다니 대박이었다.

 

어느 빵집에나 있는 꽈배기도 있었다.

역시 기본적인 빵들은 다 갖춰진 느낌.

평창에 사는 동네 사람들도 빵을 사러 많이 오시는 듯.

 

찹쌀도넛은 역시 빵가게의 스테디셀러

나이가 들었든 적든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난 특히 학생 때 이 찹쌀도너츠를 사서 친구들과 나눠먹던 기억이 있다.

그때 그 시절에는 빵 하나로도 행복했는데 ㅎㅎㅎ

 

이것은 핫도그인가 샌드위치인가 

소스가 듬뿍 뿌려진 비주얼로 우리를 유혹했다.

다행히도 냄새가 나지 않게 포장이 된 상태라 우린 유혹을 물리 칠 수 있었다.

 

 

https://coupa.ng/bCDiAP

 

플레잇 베이커리 크림치즈 프레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그러나 우린 결국 빵 앞에서 무장해제되었다.

미친 듯이 빵을 쓸어 담기 시작했다.

그래 우리가 빵을 가리는 건 사치야.

빵돌이 둘이서 아주 빵가게의 빵을 쓸어 담았다.

 

아 이걸 못했다.

빵에 홀려 SNS를 할 생각조차 못했던 것이다.

다시 간다면 내가 꼭 이 인증을 해서 마늘 스틱을 받아보리

이거 꼭 해서 마늘스틱을 먹어보자.

 

빵과 함께 음료와 수제청 등등 마실 것도 같이 팔고 있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빵만 사고 나가기에는 섭섭하니 음료도 시켜서 같이 먹고 가기로 했다.

 

자리가 넉넉한 2층으로 향했다.

통 유리창으로 된 2층에서는 시내 풍경이 보였다.

그러나 우린 풍경보다 식후경

빵 흡입을 시작했다.

옆에 보는 사람도 없어서 아주 마구마구 입에 집어넣었다.

누가 뺏어 먹기라도 하듯 서로 먼저 먹으려고 아우성 ㅋㅋㅋ

그래 우린 빵 앞에서 모두 경쟁자야

루&루 베이커리의 이름은 사장님의 자녀들 이름 앞글자를 따서 만든 듯하다.

자녀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만든 빵 

그 빵을 먹고 싶다면 평창 빵 맛집 루&루 베이커리로 마실가자.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