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리뷰 Review

질레트 실속 가성비 면도날 마하3 면도날 8개입

by 마실가는남자 2020. 12. 5.
반응형

질레트 면도기의 스테디셀러! 마하3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점은 질레트 면도기 중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3중날 밖에 안되지만 면도는 잘 됩니다.

잘 사용중 면도날 교체시기가 와서 인터넷으로 8개 실속팩을 주문했어요.

조금씩 구매해서 그때그때 쓰는게 최고지만

가끔은 이렇게 실속팩을 구매해서 쟁여놓고 사는것도 좋네요.

 

실속팩 패키지를 열어보면 질레트 마하3의 면도날 8개가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데

환경을 위해 이제는 플라스틱 케이스말고 종이케이스로 바뀌었음 하는 바람이네요.

면도날 교체를 위해서 사용중인 마하3면도기를 꺼냈습니다.

오랜기간 면도날을 교체하지 않고 사용했더니 면도날이 말이아니네요.

 

윤활제가 발라져있던 부분이 다 닿아없어졌어요.

면도날도 무뎌진 모습입니다.

 

기존의 면도날을 분리하고 

 

새로운 마하3 면도날로 교체했습니다.

 

윤활밴드에 발라진 윤활제와 날카롭게 날이선 면도날이 새 면도날임을 알려줍니다.

이제 산틋하게 면도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저렴한 가성비 면도날은 찾으신다면 질레트 마하3와 면도날을 이용해보세요~

https://coupa.ng/bNlwOQ

 

질레트 마하3 오리지날 면도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