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리뷰 Review

2021년 다이어리 추천 '인디고 자문자답 3년 다이어리'

by 마실가는남자 2020. 12. 26.
반응형

 

2021년 다이어리로 추천하는 인디고 자문자답 3년 다이어리 입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다이어리를 구입하곤 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다이어리를 구입했는데요.

이번에는 3년간의 기록을 함께 담을 수 있는 3년 다이어리를 구입했어요.

 

 

인디고에서 나온 다이어리로 3년의 기록을 한 권에 담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네이비 민트 옐로우 3가지 인데 저는 옐로우로 구입했네요.

따뜻한 색상의 다이어리가 더 끌려서요 ㅎㅎ

 

 

완전 고급스런 느낌은 아니지만 커버는 패브릭 재질이라 촉감도 좋네요.

 

 

매년 변화하는 나를 만날 수 있다면 새롭겠죠?

3년 다이어리의 매력은 바로 여기 있는거 같아요.

페이스북의 작년의 오늘 기능처럼 아날로그로 만나는 작년의 오늘이랄까요~

 

 

책장을 넘겨 기록란으로 가보면

양면에 걸쳐서 3년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한눈에 3년간의 기록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왼편 상단에는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100가지 질문이 하루에 하나씩 나타납니다.

모든 질문에 답할 필요는 없지만 답을 하다보면 나를 더 잘 알게되는 마법같은 효과가 나타난다네요.

 

 

다이어리 기록면이 끝나는 곳부터 맨 뒷장까지는 메모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께는 사진에 보이는 정도에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다이어리 면에 다 기록못한 이야기를 더 써넣을 수 있을거 같아요.

 

 

3년간의 일기로 만나는 나

2021년 다이어리로 인디고 자문자단 3년 다이어리를 추천해봅니다.

아 참고로 다이어리 사이즈는 작은편은 아니고 높이 22cm 너비 15cm 정도 됩니다.

https://coupa.ng/bOsAXP

 

인디고 자문자답 만년형 3년의 기록 다이어리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