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애막골 치킨 맛집 '치킨형님' 용기내 후기 제로웨이스트 가즈아

by 마실가는남자 2021. 7. 26.
반응형

춘천 애막골에 새롭게 문을 연 치킨집 치킨형님!

원래 이곳은 부어치킨이 있던 자리다

부어치킨이 자리를 내주고 치킨형님이 자리를 잡았다

원래 부어치킨도 춘천 애막골 치킨 맛집이었기에 같은 자리에 생긴 치킨 형님의 맛도 궁금해졌다.

 

 

요즘 춘천은 춘프리카의 더위로 폭염이 기승이다

열대야도 장난이 아니어서 이렇게 밤이 아니면 직접 가서 치킨을 사오기가 겁난다

그래도 오후 해가 떨어진뒤에 치킨을 사먹기위해 치킨형님으로 향했다.

 

 

후라이드 치킨 (가격 1만원)을 주문하고 잠시 매장안에서 기다렸다

밖에서 봤을 때에는 공간이 없어 보였는데 술한잔하면서 치킨을 뜯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코로나만 아니면 사람들로 가득했을 공간!

 

치킨을 용기에 담아서 가져오려고 미리 준비해간 김치통 용기를 사장님께 건내드렸다

용기에 담아가면 치킨이 조금 눅눅해 질 수 있는데 괜찮냐고 물으셨다

제로웨이스트를 위해 괜찮다고 말하고 용기에 담아왔다

금방 가져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눅눅해 지진 않았다

 

https://coupa.ng/b4buBC

 

[모두의 치킨] 에어프라이어 크리스피 치킨

COUPANG

www.coupang.com

 

 

황금빛으로 물든 영롱한 치킨을 보라

치느님을 영접했다

 

 

닭다리를 제일 먼저 시식해 보았다

예전 부어치킨의 그 맛과 비슷했다 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의 맛

 

 

춘천 애막골 치킨 맛집을 찾는다면 치킨형님도 한번 고려해보자

1만원의 가격으로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를 맛 볼 수 있다

 

춘천 애막골 맛집 

치킨형님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