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육림고개 맛집 '나나파운드' 디저트로 딱 좋은 파운드케이크

by 마실가는남자 2021. 1. 25.
반응형

 

 

 

춘천 육림고개 맛집

나나파운드

 

 

 

달콤한 디저트가 땡기는 점심 쉬는시간!

점심을 먹고 뭐 먹을게 없나 육림고개로 마실을 나갔습니다.

그러다 마주친 구움과자점 나나파운드!

인스타에서 몇번 누군가 올린 사진을 봤었는데 육림고개에 있었네요~

바로 방문해봅니다.

 

 

나나파운드 메뉴판

가게에 들어서면 파운드케이크의 향기가 코를 간지럽힙니다.

파운드케이크는 처음이라 메뉴판부터 정독했어요.

밀크티, 후르츠, 말차, 흑임자, 초코, 치즈 파운드케이크를 팔고 있네요.

말차는 인기가 많은지 다 팔리고 없었어요!!

저는 흑임자와 후르츠를 고민하다가 후르츠 파운드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파운드케이크 맛집 육림고개 나나파운드는 작은 공간이라 테이크아웃 전문점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사장님이 공간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파운드케이크가 준비되는 동안 구경했네요.

빵을 모델로 한 귀여운 그림엽서, 가렌다가 눈에 들어왔어요.

 

개별 포장된 나나파운드의 후르츠파운드 입니다.

혹시나 포장이 안되있으면 가져간 용기에 담아오려고 했는데

이미 개별 포장이 되있던 상태라 이대로 구매했어요~

 

 

후르츠파운드에는 아몬드로 보이는 견과류가 파운드케이크위에 올려져 있어요.

달콤한 파운드 케이크와 고소한 견과류가 잘 어울려요.

 

 

파운드케이크와 잘 어울리는 우유와 곁들여 먹으면 더 맛나요.

 

 

무화과와 건과일들이 들어가 있어서 쫀득한 식감도 느껴볼 수 있어요.

춘천 육림고개에 마실가신다면 나나파운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