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치킨 맛집 애막골 러스틱컴포트 찐이야!

by 마실가는남자 2020. 10. 3.
반응형

마실남이 최애 하는 치킨집이 있습니다

바로 러스틱컴포트!

이곳은 진짜 찐이에요.

스윙댄스 모임이 끝나면 거의 50%의 확률로 러스틱컴포트로 뒤풀이를 가게 되네요.

 

춘천 치킨 맛집 러스틱컴포트의 대표적인 치킨 메뉴인 야채 치킨이에요.

비주얼도 갑 맛도 존맛탱

순살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고 같이 나오는 야채와 싸 먹으면 천상계의 맛이 납니다.

 

 

처음 러스틱컴포트 야채 치킨을 만났을 때가 생각나네요.

치킨에 야채가? 이건 뭐지 하는 의문과 함께

사장님의 추천으로 치커리와 치킨을 같이 싸 먹어봤는데 이건 찐이야!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이었습니다.

 

 

샐러드도 그냥 치킨에 얹어서 나오는 맛이 아니라

정성이 들어간 그런 샐러드예요.

역시 장사가 잘되는 집은 이유가 다 있더군요.

 

 

먹기 전에 한컷을 부르는 이 비주얼 무엇!!!

천장에 달린 샹들리에의 불빛을 받아 더 영롱하게 빛나는 치느님을 만났습니다.

우린 그렇게 만났고 지금까지 쭈욱 인연을 이어가고 있지요.

 

 

치킨을 튀길 때도 좋은 기름을 사용하는지 색깔이 거의 황금빛이에요!

보기 좋은 치킨이 맛도 좋다는 옛 어르신들의 말이 떠오릅니다.

브랜드 치킨만 먹던 저에게 러스틱컴포트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춘천 애막골 치킨의 1타 강사 입니다.

 

 

치킨도 맛있는데 같이 파는 피자도 맛있어요.

여기 사장님 진짜 능력자!!!

먹고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

 

 

페퍼로니 피자를 시켰는데

피자위에서 페퍼로니가 춤을 춥니다.

 

 

 

한 조각도 양보할 수 없는 맛이라면 맛에 대한 설명이 될까요?

저는 이 한 조각을 시작으로 반판은 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다른 사람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너무 맛나서 멈출수가 없었어요!

애막골로 회식가시거나 모임을 하러 가신다면 치킨 피자 맛집 러스틱컴포트 강추합니다.

 

 

글 / 사진 마실남

취재 및 촬영 홍보 문의 : masilsnap@naver.com 

카톡 : goodachim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