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배달음식 맛집 루앤루 짜장면, 짬뽕, 우동

by 마실가는남자 2020. 12. 5.
반응형

코로나19 시대 배달음식이 대세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그 대열에 동참했네요

오늘은 춘천 배달맛집 루앤루에서 음식을 시켜보았습니다.

루앤루 짜장면 입니다. 

가격은 보통 5,000원 곱배기 6,000원

다른 곳보다 자극적인 맛(짠맛)이 적어서 좋았어요.

가끔 너무 짠 춘장을 사용한 짜장면집들이 있는데 춘천 배달맛집 루앤루는 짠맛이 덜해서 좋았네요.

면발은 쏘쏘~

 

짬뽕입니다. 

가격은 보통 6,500원 곱배기 7,500원

맛있게 매콤한 맛~

건더기가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맛은 평타를 쳐 주는 짬뽕이었어요.

짜장면과 함께 중식 배달메뉴의 끝판왕이죠.

 

 

우동 입니다. 

가격은  보통 6,500원 곱배기 7,500원

춘천 루앤루 우동은 비쥬얼이 최고에요!

짜장면과 짬뽕이 평이했다면 우동은 최상입니다.

이런 우동을 판다는걸 미리 알았다면 자주 시켜먹었을거 같아요.

건더기도 넉넉하고 맛도 좋고 최고입니다.

춘천 배달맛집 루앤루에서 우동 시켜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