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강릉여행] 강릉가볼만한곳 튤립이 만발한 경포호 튤립공원 마실

by 마실가는남자 2021. 4. 14.
반응형

강릉여행을 갔다가 튤립이 한가득 피어있는 경포호 튤립공원을 발견했어요.

제가 갔던 날은 2021.04.11 인데 튤립이 만개해 있었어요.

봄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이요!

위치는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462-9 입니다.

경포호수광장으로 향하는 길에 튤립공원이 있어요.

위에 카카오 지도에 위치도 표시해 놨으니 참고해주세요~

 

youtu.be/doY0nFNPDv4

강릉 경포호 튤립공원에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튤립 꽃들이 만개해 있었어요.

저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간 거라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에는 최고였어요!

거의 운동하는 주민분들만 있었어요.

 

 

분홍빛의 튤립이 아침 빛을 받아서 아름답게 빛나고 있어요.

아웃포커싱 기능을 이용해서 튤립을 아름답게 담아보세요.

 

 

강릉 가볼만한곳 경포호 튤립공원에는 11만 개의 튤립 구근을 심었다고 하네요.

가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튤립 천국이에요.

 

 

 

 

 

 

 

튤립과 튤립이 더해지면서 그라데이션이 만들어지는데 정말 장관이에요.

강릉여행 가신다면 튤립이 지기 전에 꼭 꼭 가보세요.

저는 튤립 중에서도 이 붉은 튤립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푸른 하늘과 같이 담으면 색의 대비도 좋아서 사진도 잘 담겨요.

 

 

생화 튤립 구매

 

생화 튤립 1단 10대 핑크튤립 옐로튤립 레드튤립 퍼플튤립 별튤립 꽃시장발송 꽃은언제나옳다.

COUPANG

www.coupang.com

 

 

강릉에서 만난 경포호 튤립공원 걷다 만난 행운이었어요.

알고 갔던 게 아니라서 더 기분이 좋았던 거 같네요.

강릉에서 튤립을 보고 싶다면 바로 여기 경포호 튤립공원 추천입니다.

 

 


글 / 사진 마실남

취재 및 촬영 홍보 문의 : masilsnap@naver.com 

카톡 : goodachi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