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마실 Taste/음식점

춘천 배달음식 후평동 맛집 편백족발

by 마실가는남자 2020. 8. 26.
반응형

오늘은 코로나19로 배달음식에 홀릭해버린 마실남의 편백족발 후기입니다.

갑자기 족발이 땡길때 저는 주로 배달 족발을 애용합니다.

이번에는 그동안 이용해보지 못한 새로운 족발 집인 춘천 편백족발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접착 포장으로 여러용기가 딸려왔습니다.

제로웨이스트를 요즘 꿈꾸다보니 다시 쓰레기로 버려질 용기들이 조금 아쉬웠어요.

코로나 19가 잠잠해지면 매장에서 먹도록 해야겠어요!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포장용기 안으로 맛있어보이는 족발세트 음식들이 보였습니다.

맛보기 막국수, 족발, 깻잎, 부추무침, 튀김간식 등등 다양하게 구성을 했네요.

 

배달용기에 딸려온 비닐 커팅 칼을 꺼내서 음식들을 꺼내봅니다.

 

 

싱싱한 쌈채소와 부추무침, 양파절임 입니다.

배달음식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신선해서 좋았어요.

 

요건 맛보기용 막국수인데 새콤달콤한게 먹을만 했어요.

족발이랑 같이 싸서 먹으면 더 맛있구요.

 

 

보드랍고 촉촉한 윤기 좔좔 춘천 편백족발입니다.

후평동 배달 맛집으로 인정!

 

먹기 아까울 정도의 족발 비주얼 

입안에 넣고 씹으면 쫄기하면서 부드러운게 존맛이에요.

 

 

아삭한 맛이 일품인 김치와 같이 멋는것도 추천입니다.

 

다른 족발 배달집과 달리 특이했던 메뉴인 튀김간식 이에요.

따로 시킨건 아니고 세트에 포함되서 왔는데 술한잔 하면서 족발 먹을때 안주로 또 좋았어요.

뭔가 더 푸짐한 느낌이랄까요.

 

족발 양념은 쌈장과 새우젓이 딸려오는데 전 저염식을 하는 중이라 족발만 그냥 먹었네요.

새우젓은 돼지고기 소화흡수에 도움이 된다고도 하니 같이 찍어먹어보세요~

 

춘천 후평동 배달 맛집을 찾는다면 춘천 편백족발에서 시켜먹어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